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이마트 훈제삼겹살 에어프라이어로 맛있게 굽기

by *&^%^&* 2022. 2. 12.
반응형

수육용 고기를 사러 이마트에 갔다가 훈제 삼겹살이 보여서 생고기 대신 이 제품으로 선택해봤습니다. 가격도 괜찮은 데다가 양도 아주 넉넉했습니다. 이미 훈제가 되어 완전히 익어 있으니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한 한 끼입니다. 

포장용기에-담긴-훈제-삼겹살
이마트 훈제 삼겹살

최대한 살코기와 지방이 적절히 섞여 있는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그랬음에도 한쪽 끝부분은 지방이 좀 많았지만 대체적으로 살코기, 지방 적절하고 크기도 큼직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동그란-나무-도마-위에-훈제-삼겹살
이마트 훈제 삼겹살

에어프라이어에 넣기 위해 반으로 잘랐습니다. 데우기 전이지만 이렇게 먹음직스럽네요. 

에어프라이어-안에-훈제-삼겹살

에어프라이어에 종이 포일을 깔아주고 껍질 부분이 위로 향하게 해서 구워줍니다. 저는 180도에  5-8분 정도 했고 나머지는 조금 더 돌려봤는데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니 맛있었습니다.

잘 모르겠다 싶으실 땐 한 번 썰어서 먹어본 뒤 시간을 가감하시면 됩니다.

나무-도마-위-칼로-자르는-훈제-삼겹살

반 덩이만 잘랐는데도 양이 꽤 됩니다. 먹음직스러워 군침이 도네요.

나무-도마-위-훈제-삼겹살과-소스

집에 있는 소스들만 다 꺼내봤습니다. 허니머스터드, 고추냉이, 초장으로 취향에 맞게 먹어보려고 합니다. 

나무-도마-위-훈제-삼겹살

훈제향과 간이 적절히 되어 있어 짭조름하면서도 안이 촉촉해서 어느 소스랑도 다 잘 어울렸습니다. 다음에 캠핑 갈 때 한 번 사가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젓가락으로-집은-훈제-삼겹살-한조각

훈제 삼겹살 단면 모습입니다. 살코기와 지방층의 콜라보.

배추잎-위에-훈제-삼겹살과-청양고추

계속 먹다 보니 조금 느끼해져서 저는 알배추에 초장, 청양고추 넣어 먹으니 훨씬 깔끔해지고 맛있었습니다. 역시 저는 한국인 입맛인가 봅니다. 밥 없이 훈제 삼겹살 고기만 먹었는데도 배가 불러 고기를 남겼답니다.

 

남은 고기는 냉장고에 보관하되 되도록 빠른 시일 내에 먹어야 합니다. 바로 드시지 않을 거라면 소분하여 냉동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해동 후 데워서 드세요.)

 

가격 대비 푸짐한 양과 맛, 가성비 좋은 이마트 훈제 삼겹살. 짭조름한 맛으로 아이들 밥반찬, 사랑하는 가족들과 또는 캠핑, 집들이나 홈파티 메뉴로 한 번 이용해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uNRjX

 

[TOA-70KR]+중식도2종 /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그릴 오븐_컨벡션 오븐_올스텐 에어프라이어_오븐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