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캠핑 설거지망] 테르보 메쉬 수납 케이스 코펠 그릇 가방

by *&^%^&* 2022.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청주 고릴라 캠핑에서 산 아이템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테르보 메쉬 수납 케이스인데요. 코펠이나 주방 식기, 그릇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 가방입니다. 저는 캠핑 때 설거지 망으로 사용할 계획으로 구매했습니다. 아직까지 딱 이거다 하는 설거지 가방이나 설거지 망을 찾지 못해서 현재 제일 작은 설거지 가방을 가지고 다니고 있는데 제가 찾던 전체 메쉬 가방이라 맘에 듭니다.

긴-사각으로-접은-메쉬가방
테르보 메쉬 수납 케이스

테르보 메쉬 수납 케이스는 전체 메쉬라 이렇게 착착 접으면 부피도 굉장히 작아져서 좋네요.

접은-메쉬가방

다 펼쳐서 접어도 납작합니다. 제조년월은 21년 8월이고 상표 가격은 6,250원인데 청주 고릴라 캠핑에서는 5,2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인터넷 가보다 저렴했습니다.

 

검정-메쉬-가방
테르보 메쉬 수납 케이스

상표에는 24cm(지름) ×17cm(높이)라고 되어 있는데 지름은 맞는데 어느 높이가 17cm인지는 모르겠네요. 딱 봐도 높이는 훨씬 더 높아 보여 직접 재보니 높이는 대략 31cm 정도 됩니다.

올 블랙에 갈색 테르보 로고가 멋지게 들어가 있습니다.

 

검정-메쉬-가방
테르보 메쉬 수납 케이스

이렇게 둥그런 원통형으로 된 전체 메쉬 형태이고 입구를 열고 조이는 조임끈으로 되어 있습니다. 메쉬는 짱짱하고 튼튼합니다. 바닥이나 조임 끈 박음질 부분 마감처리도 잘 되어 있어서 날카로운 것들을 넣지 않는 이상 찢어질 걱정은 크게 안 해도 될 것 같았습니다.

검정-메쉬-가방검정-메쉬-가방
테르보 메쉬 수납 케이스

조임끈으로 조이면 이런 형태가 됩니다. 저는 이런 형태로 기존 제가 갖고 있는 랜턴 걸이나 행어에 걸어서 캠핑 설거지 망으로 사용해 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설거지 망으로 이용 시엔 무거운 것보다 가벼운 주방식기들을 넣으면 좋을 것 같네요. 3단 4단 설거지 망은 분명 편리하고 있으면 좋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고요.

 

코펠-담은-메쉬-가방
테르보 코펠 가방

벨락 제일 큰 코펠 냄비를 넣어봤는데 들어가고도 여유가 있는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이렇게 테르보 쿠킹 메쉬 수납 케이스는 코펠, 프라이팬, 그릇 등 이렇게 메쉬 케이스에 담아 보관이 가능하고 통풍과 물 빠짐이 좋아서 건조 효과가 뛰어납니다.

 

기존 코펠이나 주방식기 보관 가방이 낡았거나 재구매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 제품 한번 구매하셔도 좋을 듯해요.

저는 캠핑 주방식기들을 넣어 보관케이스로 이용하고 캠핑장에 가서는 설거지 망 대신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부합해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테르보 메쉬 수납 케이스. 간편한 휴대성, 넉넉한 사이즈, 통풍 건조에 좋아서 앞으로 캠핑 시 요긴하게 사용할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