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캠핑 숯 보관 및 휴대 다이소 보냉백으로 깔끔하게

by *&^%^&* 2022. 1. 26.
반응형

저희 가족은 캠핑 시 저녁에 고기를 많이 구워 먹기 때문에 대용량으로 캠핑 숯을 구매해놓고 소분해서 캠핑장에 가지고 다닙니다. 비닐봉지, 박스 등 대충 가지고 다니다가 다이소 보냉백으로 깔끔하게 그리고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게 활용하려고 이번에 다이소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캠핑 숯 다들 어떻게 가지고 다니는지 궁금하더라고요.

다이소 보냉백

다이소 청주 방서점에서 구매한 다이소 보냉백입니다. 어떻게 하면 숯을 깔끔하게 가지고 다닐까 생각하다가 보냉백을 보자 딱 생각이 떠오르더라고요. 색깔 디자인 제일 무난한 것으로 골라봤습니다.

 

품번:1023587 / 품명:프린팅 도시락 가방이라고 되어 있네요. 3,000원으로 가격도 너무 저렴합니다.

보냉백답게 안에 은박 형태로 살짝은 도톰하게 되어 있고 박음질 상태도 괜찮습니다.

지퍼 형식으로 열고 닫기도 아주 쉽고요. 바닥이 사각형 태라 안정감 있게 숯을 담을 수 있겠습니다.

 

기존에 저희는 이렇게 일회용 비닐봉지에 소분해서 담아 가지고 다녔는데요. 불편하지는 않았지만 그냥 좀 깔끔하게 가지고 다니고 싶었습니다. 기존 숯 봉지를 이렇게 보냉백에 넣어봤습니다. 너무 좋네요.

 

가방 크기, 끈 길이도 적당해서 아주 좋네요.

어떤 분들은 숯을 봉지, 종이가방, 종이박스, 통 또는 밀크박스 등에 숯과 장작 화기류, 가스 등 관련 장비들을 같이 넣어서 다니기도 하시던데 저희는 승용 캠퍼라 박스를 싣기에는 공간이 잘 나오지 않아 이런 방법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은박 보냉 재질이라 숯가루도 크게 걱정 안 되고요. 가방 겉감 재질도 PVC 재질이라 오염이 잘 안 되고 잘 닦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저처럼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 다이소 보냉백으로 깔끔하게 숯 넣어서 숯 가방으로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