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캠핑 밀키트 집밥뚝딱 메뉴 소불고기, 쭈꾸미볶음, 소고기무국

by *&^%^&* 2022. 2. 15.
반응형

지난번 저희 가족 캠핑 때 메뉴를 집밥 뚝딱 밀키트로만 준비해봤습니다. 메뉴는 소불고기, 주꾸미 볶음, 소고기 뭇국입니다. 캠핑장 가는 길에 점심은 식당에서 해결하고 저녁 메뉴로 아이들과 어른 따로 소불고기, 주꾸미 볶음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침에는 뜨끈한 국물요리가 좋을 듯하여 소고기 뭇국을 사봤습니다.

밀키트-메뉴-전단지
집밥뚝딱 메뉴

집밥 뚝딱 메뉴입니다. 찌개, 전골, 볶음, 구이, 칼국수, 파스타 등 집밥으로도 술안주로도 좋은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간편한 가정식으로 캠핑 밀키트로 가끔 이용하기 좋고 편리합니다.

소불고기-밀키트
집밥뚝딱 소불고기

먼저 아이들을 위한 집밥 뚝딱 소불고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9,900원입니다.

소불고기-조리방법-안내-종이

비닐 포장을 뜯으면 안에 이렇게 재료와 조리방법이 들어 있어 순서대로 넣고 조리만 해주면 정말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쉽게 되어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lAF7X

 

프레시지 서울식 불고기 전골

COUPANG

www.coupang.com

원형-냄비에-담긴-소불고기

저는 국물이 있는 걸 좋아해서 적힌 용량보다 물을 살짝 더 넣었습니다. 그래도 간도 싱겁지는 않더라고요. 딱 달달짭조롬한 소불고기가 되었어요. 당면도 굉장히 쫄깃한데 집이라면 당면을 추가로 더 넣어도 좋겠네요.

집게로-집은-소불고기

고기도 질기지 않고 잡내 없어서 아이들도 잘 먹었습니다. 표고버섯 팽이버섯도 있으니 좋았습니다.

둥근-시에라-컵에-담긴-소불고기

이렇게 자작하게 국물과 같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면 성인 2인이 먹기 좋은 양이었습니다.

쭈꾸미볶음-밀키트
집밥뚝딲 쭈꾸미볶음

다음은 주꾸미 볶음입니다. 가격이 16,900원으로 사실 기대보다는 걱정이 많았던 밀키트 중 하나인데요. 생각보다 주꾸미도 질기지 않고 양도 적당해서 괜찮았습니다. 

채소와-빨간양념-청양고추

청양고추가 두 개나 들어있습니다. 저는 두 개를 다 넣었더니 매콤하고 좋았는데 매운걸 잘 못 먹는 남편은 조금 매웠다고 해요. 양념 자체도 살짝 매콤하니 추가로 가감하여 맵기 조절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원형냄비에-담긴-쭈꾸미볶음

완성된 주꾸미 볶음입니다. 주꾸미 실해 보이지 않나요? 저희는 배가 불러 밥은 볶아 먹지 않았는데 밥을 볶아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념도 넉넉하네요. 다음에도 주꾸미 볶음은 재구매해보려고 합니다.

스테인리스-사각반합에-담긴-소고기무국
집밥뚝딱 소고기무국

캠핑 다음날 아침 쌀쌀하고 찌뿌둥한 몸을 소고기 뭇국으로 풀어봅니다. 과정 사진은 없지만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는데 시원한 국물 맛이 나서 놀랐습니다. 물론 조미료 맛이겠지만 간편하게 한 끼 해결했네요.

 

동계캠핑 시 아침에는 따뜻한 국물, 따뜻한 차가 저는 딱 좋은데 소고기 뭇국으로 어른, 아이 모두 따뜻한 아침식사를 했습니다.

 

이날은 저녁, 아침 모두 집밥 뚝딱 밀키트 메뉴로 해결을 했네요. 종종 아침메뉴로 또는 2차 안주로, 2박 이상 할 때는 캠핑 밀키트 한두 개씩 쟁여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가끔 집밥 뚝딱 밀키트 메뉴로 캠핑 시 이용해 보세요. 안전하고 즐거운 캠핑 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