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보은 프린트/복사/스캔/팩스 주말에도 24시간 가능 무인 셀프복합기 대우루컴즈

by *&^%^&* 2022. 1. 25.
반응형

충북 보은에 365일 매일 24시간 프린트, 복사, 스캔, 팩스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보은 대우루컴즈라는 컴퓨터 가게인데요. 무인 셀프 복합기가 있어 언제나 프린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집 프린터 고장 이후 아직 구매 전이라 간혹 프린트할 일이 있을 때면 보은교육도서관을 이용했었습니다. 그러나 휴관일이나 야간에는 문을 닫아 이용이 어려웠는데 최근 24시간 무인 복합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이용을 해봤습니다.

컴퓨터가게-간판
보은 대우루컴즈 무인 프린터

보은 대우루컴즈(큰사람 컴퓨터)는 보은 현대자동차 영업소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광초 후문 쪽이니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고 가게 앞이나 동광초 후문 쪽으로 주차를 하시면 편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가게와 무인 셀프 복합기는 따로 분리가 되어 있고 출입문도 따로 있습니다. 가게 영업시간이 지나도 문은 열려 있으니 편하실 때 오셔서 업무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복합기와-모니터

보은 대우루컴즈 큰사람 컴퓨터에서 운영 중이신 365일 무인 셀프 복합기입니다.

프린트 및 결제하는 방법이 붙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복합기

그 옆으로는 복합기와 결제 단말기도 있고요. 영상으로도 이용방법이 나오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키보드

저는 파일을 USB에 저장해 가서 단자에 꽂고 안내에 따라 출력을 했습니다.

 

결제출력창-화면

이렇게 결제 및 출력 창이 뜨면 카드단말기에 신용카드를 꽂고 결제가 완료되면 그 후 출력이 자동으로 됩니다. 

제가 처음이라 여기저기 구경하고 하니 CCTV가 설치되어 있었는지 사장님이 바로 옆 가게에서 오셔서 알려주시더라고요. 감사했습니다. 

 

현대 복사, 보은교육도서관 등 보은 프린트할 수 있는 곳이 몇 곳 있지만 늦은 야간이나 이른 시간에는 이용하기 어려웠습니다. 저처럼 프린터가 고장이 났거나 없으신 분들 다른 지역에서 오신 분들 또한 급하게 필요하실 때 언제든 방문해보세요. 무인으로 운영 중인 셀프 복합기가 있어 혼자서도 편하게 얼마든지 프린트할 수 있답니다.

 

도서관에서 프린트 이용하실 분들은 제 다음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새 단장한 보은교육도서관 둘러보고 운영시간 확인

 

새단장한 보은교육도서관 둘러보고 운영시간 확인

지난여름 새롭게 단장한 보은교육도서관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아이와 함께 1층에 있는 어린이 자료실을 둘러보고 이용해 보았는데요. 오늘은 2층에 있는 종합자료실에 왔습니다. 코로나로 부

pigk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