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등산

[캠핑의자 로우체어 추천] Jeep 윌리스 플렛 체어

by *&^%^&* 2022. 10. 6.
반응형

아이와 같이 캠핑을 다니다 보면 어른 의자 아이 의자 다르게 구비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 어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의자로 Jeep 윌리스 플렛 체어 어떨까 싶습니다. 캠핑의자로 로우 체어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몇 달 사용해보니 성인 여성이나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가벼우면서도 튼튼하고 편했습니다.

베이지-텐트-안에-캠핑의자-한개
지프 윌리스 플렛체어

 

Jeep 윌리스 플렛 체어

규격 : 설치 50.5 ×45 ×66cm  수납 50.5 × 9 × 60cm

재질 : 폴리 옥스퍼드 PVC, 폴리 메쉬, 알루미늄 프레임

내하중 : 100kg

가격 : 구입 당시 75,000원(수납가방 포함)

(등받이 그림 : 아이코닉 / 트레디션 두 가지 버전이 있으며 위 사진은 아이코닉 버전입니다. 현재 가격은 많이 내려갔네요.)

 

 

왼손에-든-접은-의자끈으로-묶은-접은-의자

 

저는 청주 고릴라 캠핑에서 직접 제품을 보고 앉아본 뒤 마음에 들어 구매했습니다. 구매한지는 꽤 되었는데요.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되어 있어 가볍고, 의자를  펴고 접기가 매우 쉬우며 아이들 또는 성인 여성인 제가 앉기에도 편했습니다.

 

저는 수납가방 없이 찍찍이로만 묶어서 간편하게 챙겨서 캠핑을 다니고 있습니다. 의자 뒷면에는 메쉬 포켓이 있어 간단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베이지-텐트-안에-캠핑의자-한개

 

사용하다 보면 오염이 있을 수 있는 시트 부분은 짙은 색으로 되어 있어요. 손잡이 부분은 원목으로 되어 있어 감성적이면서 팔걸이가 있으니 앉아 있을 때 참 편했습니다.

 

의자에-앉은-아이와-그옆-테이블-위에-컵-하나

 

초등학교 1학년인 둘째가 앉아도 아주 편안하다고 하네요.

 

카키색-박스-두개와-그-옆에-의자에-앉은-상체모습

 

 

저는 에그 체어, 로우 체어를 선호하는 편인데 로우 체어라 낮긴 하지만  손잡이가 있어서 편했어요. 내하중 100kg이라 성인 남성이 앉아도 끄떡없지만 높이가 낮기 때문에 키가 크며 다리가 길고, 덩치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조금 불편할 수 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성인 여성이나 아이들이 앉기에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캠핑의자-테이블-옆에-헹어에-걸린-식기들

 

제가 사용해보고 느낀 Jeep 윌리스 플렛 체어에 짧은 평가는 가볍다. 튼튼하다. 예쁘다입니다. 성인 여성, 아이들에게 추천드리고 키카 크고 덩치 있는 남성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저는 현재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