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세종 다정동 맛집 마켓더사오

by *&^%^&* 2022.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 다정동 맛집 마켓더사오에 처음 방문했습니다. 세종 맛집을 검색해보니 블로그나 방문자 리뷰 반응이 꽤 괜찮아서 선택한 곳인데요. 마켓더사오는 특급 호텔 경력의 김도헌 셰프가 요리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더 기대가 되었던 곳이었습니다.

벽에-붙은-투명-간판과-왼쪽에-식물-하나

 

 

마켓더사오(MARKET THE 45)

 

세종 다정중앙로 45

(세종시 다정동 다정플라자 2층 투썸플레이스 동일 건물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22:00(라스트 오더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30(주말 제외)

▶지하 주차장

 

 

원목-테이블과-검정색-의자가-많이-있는-가게-내부
세종 마켓더사오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지만 곳곳에 눈에 띄는 식물들과 예쁜 여러 가지 인테리어 조명들이 있어 훨씬 분위기가 있게 느껴졌습니다. 

 

검정색-인테리어의-식당내부에-앉아있는-두사람
세종 마켓더사오

 

홀 안쪽 맨 끝에는 룸 같은 곳이 있었는데 커튼이 쳐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단체모임 하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서랍장-위-여러가지-병과-꽃화분

 

곳곳에 인테리어들이 아늑한 분위기라서 좋았습니다.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와요.

 

음식사진이-있는-흰색-종이-메뉴표음식사진이-있는-흰색-종이-메뉴표음식사진이-있는-흰색-종이-메뉴표음식사진이-있는-흰색-종이-메뉴표
마켓더사오 메뉴

 

세종 마켓더사오 메뉴입니다. 세트메뉴부터, 단품, 각종 음료와 주류가 다양했습니다. 원하시는 메뉴가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거나 4-5인 이상이라면 세트메뉴도 추천드립니다.

 

와인병-그림이-있는-흰색-종이-메뉴표와인병-그림이-있는-흰색-종이-메뉴표
마켓더사오 와인

 

와인 종류도 꽤 다양하게 있었어요.

 

둥근-접시-두개에-담긴-음식들둥근-접시에-담긴-음식
트러플 버터 등심 스테이크 & 왕새우 쉬림프 감바스

 

저희는 3인이 방문했고 메뉴는 왕새우 쉬림프 감바스 & 갈릭 바게트, 트러플 버터 등심 스테이크, 유린기 스윗 앤 사워 샐러드를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제일 처음 나온 것은 새우 감바스입니다. 개인적으로 갈릭 바게트가 부드럽고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다만 새우는 좀 많이 짜서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다시 해주셨지만 그래도 좀 많이 짠 편이더라고요.

마켓더사오 음식의 간이 전체적으로 센 편이었습니다.

 

검정색-테이블-위에-레몬이-들어간-갈색-음료-유리잔
잭콕하이볼

 

그리고 잭콕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식들과 무난하게 어울렸습니다.

 

둥근-회색-접시에-담긴-고기와-채소검정색-젓가락으로-집어든-흰-접시의-음식
트러플 버터 등심 스테이크

 

트러플 버터 등심 스테이크는 옆에 튀겨진 양파와 같이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고기가 아주 두툼한 편이에요. 같이 주신 고추냉이 소스와 곁들이니 깔끔했습니다. 가격대에 비해 조금은 양이 적은 느낌.

 

흰-원형-접시-위에-치킨샐러드
유린기 스윗 앤 사워 샐러드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에 달콤 상큼한 소스로 맛을 더한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 딱 그 맛이었습니다. 소스가 개인적으로 맛있더라고요.

 

단체모임, 데이트 등으로 좋을 것 같은 분위기와 좌석이 준비된 곳입니다. 다만 전체적인 간은 조금 센 편이었고 가격 대비 양이 조금 적은 편이에요.

 

첫 방문이라 세트메뉴는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블로그 후기를 보니 단체메뉴를 더 만족스러워들 하시더라고요. 아무래도 다양한 종류를 한 번에 다 맛볼 수 있어서 인 듯해요.

 

분위기 있게 데이트하거나 단체모임으로 꽤 괜찮은 조건들을 갖추고 있는 식당인 것은 맞는 거 같습니다. 세종 다정동에 오셨다면 언제 한 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