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보은맛집 삼승면 '수한식당' 해장국 아재들 찐맛집!

by *&^%^&* 2024. 3. 20.
반응형

 

오늘은 보은 맛집 검색으로도 잘 나오지 않는 삼승면에 있는 수한식당에 가봤습니다. 남편이 뼈해장국이 맛있다고 해서 가봤는데요. 가보니까 손님들 모두 다 아저씨들만 계시더라고요. 아재들의 찐맛집인가요? 기대가 되네요.

 

 

간판이-달린-낡은-단층-건물
보은 수한식당

 

 

 

 

 

 

 

 

 

 


 

수한식당

 

충북 보은군 삼승면 안내삼승로 725

043-542-9781

주차장 있음

매월 둘째, 넷째 화요일 정기휴무

 

 

 

 

 

 

 

벽에-걸린-메뉴표
삼승면 수한식당 메뉴

 

메뉴는 세 가지로 아주 단출해요. 저희는  뼈다귀해장국과 선지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다음에는 올갱이 해장국 먹어보고 싶네요.

 

 

 

여러개의-의자와-테이블실내에-있는-여러개의-좌식-테이블

 

 

식당은 입식 홀과 좌식 방으로 되어 있어요. 밖에서 봤을 땐 굉장히 작아 보였는데 인원 수용은 꽤 할 수 있어 보였어요. 점심시간이 되자 주변 회사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쟁반-위에-양념들과-컵

 

테이블 위에는 간단한 양념과 집기류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위에-반찬들

 

밑반찬 먼저 주시는데 해장국과 잘 어울리는 것들이에요.

 

 

 

흰-원형-접시에-담긴-음식

 

그중에서 이 무말랭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꼬득한 식감과 양념맛이 해장국과 찰떡궁합이네요. 김치보다 더 좋았던 무말랭이.

 

 

 

 

둥근-그릇에-담긴-고기와-국물-요리

 

 

뼈다귀 해장국입니다. 이런 뼈대가 2개 정도 들어 있고요. 국물이 기존에 제가 먹어봤던 뼈해장국과는 다르게 국물이 아주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둥근-그릇에-담긴-고기와-국물-요리

 

큰 덩어리 선지들이 들어있습니다.

 

 

둥근-그릇에-담긴-고기와-국물-요리

 

내장과 우거지도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둥근-그릇에-담긴-고기와-국물-요리

 

이렇게 밥 말아서 한 술 뜨면 술을 마시지 않았어도 해장이 되면서 속이 든든하네요.

 

 

테이블-위에-음식들테이블-위에-음식들

 

 

먹은 지 얼마 안 돼서 또 생각이 나 수한식당 재방문했습니다. 입맛 까다로운 남편이 보은에서 먹은 뼈해장국 중에 제일 낫다고 하네요. 남편도 아저씨인데 아저씨가 맛있다 하면 정말 맛있는 거 맞죠? 

 

보은군 삼승면 오시면 한 번 들러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후회는 안 하실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