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육아

청주근교 보은군 장안면 불목리 무료 썰매 스케이트장 최고

by *&^%^&* 2022. 1. 3.
반응형

주말에 아이들과 청주근교 보은군 장안면 불목리에 있는 무료 썰매 스케이트장에 다녀왔습니다. 이장님께서 매년 주민분들과 얼음 스케이트장을 만들어주시는데 아이들 겨울철 야외 놀이로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같이 가는 부모님들도 어릴 적 추억의 놀이로 아이들과 같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즐겁고 이장님께 참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길에-세워진-동그란-거울과-현수막
보은군 장안면 불목리 무료스케이트장

 

무료 썰매 스케이트장의 위치는 보은군 장안면 우진플라임 회사 부근인데요. 네비로 장안면 불목리 74-2번지를 찍고 가면 쉽게 찾을 수가 있답니다. 이렇게 현수막도 해놓으셨네요. 차는 바로 옆 길가에 세울 수 있답니다.

 

 

시골-얼음-빙판장
보은군 장안면 불목리 무료스케이트장

점심을 먹고 바로 갔더니 이미 몇 분이 얼음썰매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생각보다 얼음도 단단하고 넓어서 얼른 아이들을 태워주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아지와-얼음썰매
장안면 무료 썰매

 

이장님, 주민분이 썰매를 추가로 계속 만들고 계셨습니다. 직접 만드신 핸드메이드 얼음썰매입니다. 높이도 넓이도 크기도 제각각이지만 정말 잘 만들어주셨고 제 어릴 적 썰매 타던 생각에 참 정겨웠습니다. 바로 옆에는 무료 썰매장의 마스코트인 강아지입니다. 나중에는 이 개가 썰매도 끌어주시는 이벤트도 해주시더라고요.

 

얼음썰매-위에-아이

 

앞에서 엄마 아빠들이 끌어줄 수 있도록 끈이 달린 썰매가 몇 개 있었습니다. 손잡이로 찍어서 달리기에는 얼음썰매가 처음인 아이들은 조금 힘들어하더라고요. 줄을 잡아당겨서 실컷 썰매를 태워줬습니다. 그래도 나중엔 손잡이로 직접 타는 게 더 재밌다고 하는 아이들입니다.

 

시골-빙판장-위에-썰매타는-사람들
보은군 장안면 불목리 무료스케이트장

시간이 조금 지나자 금세 사람들이 많이 왔습니다. 끌어주고 밀고 직접 타보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습니다. 바깥공기는 차가웠지만 노느라 추운 줄 도 몰랐네요. 장갑 모자 꼭 착용하시고 날이 풀리기 전에 시간이 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이장님과 주민분들이 난로 옆에서 계속 같이 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불목리 이장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놀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