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하비비 알로하 방수 매트리스 커버 밴드형

by *&^%^&* 2021. 11. 30.
반응형

최근 둘째가 자다가 침대에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매트리스 커버를 사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일이 일어나버렸네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것이 하비비 알로하 방수 매트리스 커버입니다. 지퍼형이 아닌 밴드형이라 간편하게 커버를 씌울 수 있습니다. 저처럼 아이와 같이 침대에서 자거나 애완견이 있으신 분들 그리고 땀을 많이 흘리시는 분들에게는 방수 매트리스 커버가 필수 아닐까 싶습니다.

하비비 알로하 방수 매트리스 커버는 고급 원단에 사용되는 TPU 코팅으로 통풍이 원활하고, 완벽 방수로 땀과 오염물을 쉽게 닦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균 및 진드기가 서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99% 이상의 항균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진드기 방지 효과가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자다 보면 땀이나 피지 등으로 매트리스가 오염될 수도 있고 그로 인해 악취가 날 수도 있는데요. 매트리스 커버를 사용함으로써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TPU코팅이 되어 있어서 세탁이 불가능하면 어쩌나 했는데 편리하고 간편하게 세탁기에 돌릴 수 있습니다. 대신 건조기 사용은 불가능하고 자연건조를 해야 합니다. 다리미, 드라이클리닝, 염소계 표백제 등은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40도 이상의 물이나 삶는 것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을 받은 후 먼저 세탁기에 한번 세탁을 했습니다. 매트리스 커버와 베개커버 2장이 세트인데 가격이 너무 좋더라고요. 첫째 아이 싱글 침대와 안방 침대 퀸 사이즈로 두 개를 같이 구매했습니다.

첫째 아이와 안방 침대 매트리스가 같은 제품인데요. 옆면과 윗면이 짙은 그레이 색입니다. 흰색 매트리스를 구매했는데 비치면 어쩌나 싶었는데 거의 표시는 나지 않더라고요. 호텔식처럼 하얗게 깔끔하게 씌워져서 좋았습니다.

하비비 알로하 방수 매트리스 커버는 폴리에스터 100%이고 윗면의 내부만 TPU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윗면과 측면의 경계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측면은 코팅이 없어 윗면에 비해서 더 비치는 모습입니다.

진 그레이 색의 매트리스에 흰색 커버를 씌운 모습입니다. 거의 색이 표시가 되지 않죠? 저도 놀랐습니다. 옆면은 코팅이 없이 얇아서 비치지 않을까 싶었는데 크게 눈에 띄지 않더라고요. 윗면은 안쪽에 TPU코팅이 되어 있어서 사그락 하는 소리가 나긴 하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윗면에 패드를 깔기 때문에 움직임에도 소리가 나진 않더라고요. 깔끔하게 씌워지고 밴드형이어서 어렵지 않았습니다. 모자람 없이 매트리스 아랫면까지 잘 씌워졌습니다.

왼쪽이 매트리스 커버 안쪽의 TPU코팅이 된 모습이고 오른쪽이 커버 윗면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도 느껴지듯이 코팅의 여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테스트할 겸 윗면에 물을 떨어뜨려보니 물이 흡수가 되며 쫙 퍼지더라고요. 깜짝 놀라서 아랫면을 보고 매트리스를 만져보니 젖지 않았습니다. 코팅이 내부에서 확실히 막아주더라고요. 겉면에서는 흡수는 되나 아랫면의 코팅으로 완벽히 방수가 되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옆면에도 코팅이 되어 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아마 옆면도 되어 있다면 오히려 사그라 하는 소리가 나지 않았을까 싶더라고요. 매트리스 커버 1개, 베개 커버 2 개의 세트인데도 너무 저렴한 가격에 잘 산 것 같습니다. 

 

일반세탁기 사용이 가능하다. 코팅이 잘 되어 있다. 이 두 가지가 강점이 아닐까 싶네요. 거기에다 가격까지 착해서 밴드형, 호텔식 방수 잘 되는 매트리스 커버를 찾으신다면 하비비 알로하 방수 매트리스 커버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