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아이간식 자연발효기정떡 달떡 증편(술떡)

by *&^%^&* 2021. 12. 16.
반응형

아이들이 있는 집은 끼니만큼이나 간식도 늘 고민인 것 같습니다. 저도 어릴 때 참 좋아했던 증편(술떡)이 생각나서 인터넷으로 구매를 해 봤습니다. 지인 추천으로 자연발효기정떡 달떡을 네이버 쇼핑에서 구입했는데 달떡의 크기도 앙증맞고 하나씩 들고 먹기 딱이더라고요. 달지 않아서 부담이 없고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떡-포장-사각-종이박스
자연발효기정떡 달떡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을 정도로 손잡이가 달린 종이박스에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달떡 토끼 로고가 너무 귀엽네요. 기정떡은 증편의 방언으로 술떡이라고도 합니다. 어릴 적 엄마가 해주시던 증편을 많이 먹었던 생각이 나네요.

 

설명서
자연발효기정떡 달떡

 

자연발효기정떡 달떡의 박스를 열면 보관방법, 드시는 방법 등에 대한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와 찜기를 이용해 먹어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전자레인지가 훨씬 더 편리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에 물과 함께 돌리면 좋다고 되어 있는데 물 없이 돌려도 말랑하고 쫀득하니 좋더라고요.

 

동그란-떡
자연발효기정떡 달떡

 

아래에는 팥앙금이 들어있는 달떡이고 위에는 앙금이 없는 달떡입니다. 가운데에 포인트처럼 노란색 로고가 있는 달떡이 있는데 너무 앙증맞고 귀엽습니다. 가지런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하나씩 떼어서 먹기가 좋았습니다.

 

 

동그란-하얀떡-네개
자연발효기정떡 달떡

 

전자레인지에 휘릭 돌려봤습니다. 윤기 있고 말랑말랑 쫀득하며 부드러운 달떡이 완성됐습니다. 팥앙금이 들어간 달떡은 위에 점처럼 표시가 되어 구분이 가능했습니다. 

 

떡-안에-팥고물
자연발효기정떡 달떡

 

달떡의 단면 모습입니다. 발효 떡이라 구멍이 송송 나있네요. 겉은 말랑하고 쫀득한데 속은 부드럽고 팥앙금 맛이 좋았습니다. 떡이 달면 한 두 개 먹고 금방 질리게 되는데 달떡(증편)은 은은한 향과 단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붕어빵도 팥앙금보다 슈크림을 더 좋아하는데 달떡은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자연발효기정떡 달떡은 100% 우리 쌀로 만드는 건강한 떡입니다. 15시간 이상의 발효과정을 거쳐서 매일 새벽 만든다고 합니다. 부모님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 한 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