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육아

캠린이 캠핑용품은 언제나 청주 고릴라캠핑에서

by *&^%^&* 2022. 1. 19.
반응형

저희 가족은 2018년 여름 처음 캠핑을 시작했고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부지런히 캠핑을 많이 다녔습니다. 캠핑 시작 시 캠린이 시절에 청주 고릴라 캠핑이 있었다면 캠핑용품 구입 시 중복투자는 좀 줄이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할 일이 없는 주말이나 청주 올 일이 있으면 구경삼아 꼭 들르는 고릴라 캠핑 청주점입니다.

캠핑용품점-간판

 

청주 남이면 외곽에 위치한 고릴라 캠핑은 1층에는 캠핑용품, 2층텐트로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앞과 옆쪽에 주차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안내판

 

 

2021년 11월부터 영업시간이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평일, 주말 상관없이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각종-캠핑용품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계산대 근처에는 화로대와 그리들 제품들이 쭉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각종-캠핑용품

 

중간쯤 가보니 롯지팬이 새롭게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그 옆으로는 작은 히터 용품들도 같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롯지팬을 갖고싶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보니까 또 구매욕구가 생기네요. 캠핑용품은 사도 사도 계속 살게 생기니 캠핑 지옥입니다.

 

 

각종-캠핑용품

 

의자도 굉장히 종류와 개수가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올 때는 항상 아이들과 앉아보곤 해요. 아이들이 성장함에 따라 의자도 바꿔줘야 할 때가 생기기도 합니다.

 

각종-캠핑용품

 

아름다운 고기 집게 하나 골라봤습니다. 인터넷가보다 매장이 더 저렴합니다. 반면 지프 티탄 집게는 배송비 포함해도 인터넷가가 좀 저렴했습니다. 저희는 구매 시 인터넷 최저가와 꼭 비교를 해보고 구매를 한답니다. 

고기 집게는 집에서 사용해보니 나쁘지 않더라고요. 일단 더 사용해보고 고릴라 캠핑에서 구입한 작은 아이템들 포스팅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텐트와-각종-캠핑용품

 

가장 안쪽 끝에는 이렇게 텐트에 테이블과 캠핑의자, 용품들로 간단히 꾸며져 있어 구매할 때 소품의 느낌이나 텐트 구조에 따른 용품 활용도 등을 간단히 체크해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각종-캠핑용품

 

매장에는 정말 다양한 캠핑용품들이 굉장히 많이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주말에는 정말 사람들도 많이 와서 혼잡하기도 한데 이날은 평일이라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여유 있게 구경을 해 봤습니다. 

 

자주 오다 보니 조그마한 변화도 눈에 잘 띄게 됩니다. 이날은 이전보다 진열이 좀 깔끔하지 않은(?)듯한 느낌이 들어서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구경하는 맛이 있어 늘 오게 됩니다. 

 

 

포장지에-든-마시멜로

 

카운터 쪽에는 여러 가지 먹거리도 같이 있었는데 그중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대왕 마시멜로가 눈에 띄었습니다. 저희가 해 먹는 마시멜로 크기의 두 배나 되더라고요. 남은 거 다 먹는 대로 요걸로 구매해봐야겠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캠핑팩과-가방

 

고기 집게 외에 팩과 설거지에 사용할 테르보 메쉬 가방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그릇 건조망을 살까 하다가 그거보다는 그냥 전체 메쉬로 된 가방을 찾았는데 딱 제가 원하는 제품이라 초이스 했습니다. 조만간 집게와 같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고릴라 캠핑에 가면 막상 꼭 필요하진 않지만 이거 괜찮겠다 싶어 하나하나씩 자꾸만 사 오게 되네요. 저희는 항상 고릴라 캠핑, 캠핑 고래, 캠핑트렁크 순으로 차례차례 들러서 캠핑용품 구경하는 재미로 집에 내려오곤 한답니다. 다녀보니 그중에서도 청주 고릴라 캠핑이 제일 나은 것 같아서 자주 오게 되네요. 조만간 또 구경하러 와야겠습니다. 캠핑하시는 분들 모두 안전하고 재미난 캠핑 생활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