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서천 금강하구둑 관광지 맛집 왕갈비탕왕돈가스 해물칼국수

by *&^%^&* 2022. 2. 9.
반응형

지난번 서천 장항 오토캠핑장을 가는 길에 점심을 먹으러 금강하구둑 관광지에 위치한 서천 맛집 왕갈비탕왕돈가스 해물칼국수 가게에 가봤습니다. 관광지답게 주차장도 넓게 되어 있고 주변에 놀이동산, 식당 등이 많았는데 그중에 이 식당은 간판부터 화려하게 다양한 메뉴들로 되어 있어 눈에 띕니다. 예전에 한 번 방문해 매생이 굴국 매생이 갈비탕을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식당-전면-입구-간판
금강하구둑 왕갈비탕왕돈가스

 

가게 앞에 바로 주차했습니다. 가게 전면 입구가 거의 다 메뉴로 되어 있어 들어가기 전부터 뭘 먹을지 메뉴를 고르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메뉴는 크게 갈비탕, 칼국수, 돈가스로 나뉘는 것 같습니다.


왕갈비탕왕돈까스

충남 서천군 마서면 장산로 855번길 56

041-956-6711


 

 

 

 

빈-테이블과-의자-식당메뉴판

식당 내부는 모두 입식 테이블로 투명 칸막이가 되어 있으며 굉장히 넓어서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었습니다.

 

식당메뉴-가격표와-재료효능-설명글

매생이와 칼국수 종류 메뉴와 그 효능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매생이와 굴 좋은 건 다 아실 거예요. 겨울이면 특히 더 생각이 납니다.

 

벽에-걸린-식당메뉴판

가게 곳곳에 메뉴가 잘 보이도록 붙어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임실치즈 돈가스와 해물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냄비와-식기류가-올려진-식당-테이블

기본 반찬과 테이블 세팅 모습입니다.

 

그릇에-담긴-보리비빔밥

칼국수를 주문하면 이렇게 비벼먹을 수 있는 보리밥이 조금씩 나와요.  열무김치와 고추장을 넣어 비벼 먹습니다. 초장이 너무 묽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칼국수가 익을 때까지 조금 요기를 합니다.

 

동그란-접시에-담긴-돈가스

아이들을 위한 임실치즈돈가스가 나왔습니다. 고기도 부드러웠고 치즈도 고소하고 많이 들어있어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국자에-담긴-해물-칼국수

먹다가 사진을 찍어 해물이 적어 보이는데 홍합, 바지락, 굴이 골고루 많이 들어 있었어요. 해물칼국수라 국물이 시원했고 굴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집게로-집은-동그란-만두

칼국수를 먹다 보니 이렇게 작고 동그란 만두가 4개 들어 있었습니다. 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칼국수 양은 2인 먹기에도 푸짐했고 보리밥도 먹었더니 배가 불러 조금 남겼습니다. 

 

파란하늘과-놀이터

식사를 마치고 식당 뒤에 위치한 놀이터로 가봤습니다. 생각보다 높았지만 아이들은 재미있었는지 여러 번 오르고 내리기를 반복하며 추운 날씨도 잊은 채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풍차가-있는-공원

놀이터 옆으로 풍차와 함께 포토존이 있는 작은 공원이 보입니다. 공원 앞에는 금강하구둑 놀이동산도 있어서 놀이기구도 탈 수 있습니다. 서천 가는 길에 또는 서천에 왔다가 집에 올라가는 길에 먹거리 놀거리가 같이 있는 금강하구둑 관광지 언제 한 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