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vo, my life/짧은기록

일상의 작은 성취 달성

by *&^%^&* 2023. 5. 30.
반응형

2023년 4월 30일부터 시작된 한 달 금주 도전이 오늘로 벌써 한 달이 되었다.

늘 마음만 먹고 흐지부지 되었었는데 이번에는 성공해서 아주 뿌듯하다.

 

 

올해의 나의 목표는 크게 세가지 였다.

바로 독서, 운동, 돈모으기(경제공부).

 

초반에는 마음 먹은것처럼 되지 않았고 시작하는 것조차 힘들거나

유지하기가 꽤나 어려웠다.

물론 지금도 매일 하기는 어렵다.

못할때도 많다.

그래도 생각날때마다 계속 하려고 노력한다.

 

작심삼일도 백번이면 1년에 가깝다.

작심삼일을 꾸준히 하기로 마음 먹었더니 오히려 조금 부담이 덜했다.

 

다이어리도 꾸준히 기록하는 습관을 들이는 중이다.

블로그 포스팅도 매일은 아니더라도

틈나는대로 올리고 있다.

 

계속 이것저것 꾸준히 하나씩 도전하고 있다.

안해본 것들을 경험해 보려고 한다.

 

매일매일 기록하고

매일매일 나만의 작은 성취들을 이루고

매일매일 해야할 것들을 한다.

 

느리지만 조금씩 성장하고 싶다.

나는 충분히 그럴만한 사람이다.

나 스스로를 아끼며 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