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영덕 영해면 버스터미널 근처 북경반점

by *&^%^&* 2022. 7. 21.
반응형

울진 여행 첫날 영해만세시장에 갔다가 근처 영해면 버스터미널 근처 북경반점 중국집으로 향했습니다. 오전이기도 하고 오일장날이 아니라 그런지 영해시장 가게 대부분 문을 많이 열지 않은 한산한 분위기였습니다. 그래서 근처 중국집을 검색해서 오게 되었는데 음식도 빨리나 오고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중국요리-사진-붙은-중국집-간판과-입구
영덕군 영해면 북경반점

 

 

 

북경반점

 

경북 영덕군 영해면 예주시장길 7

054-734-5444

영업시간 11:00~19:00(18:30 라스트 오더)

 

 

빨간색-바탕의-메뉴와-가격이-적힌-메뉴판
영해면 북경반점 메뉴표

 

아이들이 먹기에 해물 쟁반짜장은 살짝 매콤하다고 하셔서 일반 짜장면과 해물짬뽕을 시켰습니다.

 

은색-동그란-그릇에-담긴-짜장면

 

 

주문을 하고 잠깐 밖에서 간판 사진을 찍고 오니 벌써 음식이 나와있었습니다. 음식이 빨리 나오고 짜장면 양이 많은 편이었어요.

 

은색-동그란-그릇에-담긴-짜장면-면발을-젓가락으로-들어올린-손짜장면-면발을-포크로-집어올린-어린이

 

엄마가 블로그에 올린다고 사진 찍으니 알아서 짜장면 면발을 들어 올려서 보여주는 첫째와 둘째 아이. 귀여운 녀석들 엄마를 도와주네요. 배고팠는지 두 녀석들 모두 맛있게 먹더라고요. 단무지가 얇게 썰려 있으니 더 먹기 편했습니다.

 

 

은색-그릇에-담긴-빨간국물과-해물-채소은색-그릇에-담긴-빨간국물과-해물-채소
북경반점 해물짬뽕

 

남편이 주문한 해물짬뽕입니다. 해물짬뽕 치고 너무 해물 없는 거 아니야 했더니 안을 뒤적거리니 새우, 전복, 주꾸미, 오징어, 조개 등 여러 가지 해물이 들어있었어요. 국물도 텁텁하지 않고 아주 깔끔해서 개인적으로 더 좋았습니다.

 

현수막과-입간판-세워진-가게입구
영덕군 영해면 북경반점

영해시장에서 먹을까 하다가 급 검색해서 오게 된 영해 버스터미널 근처 북경반점에서 점심 한 끼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게는 작아 보이지만 테이블과 실내 방이 있어서 인원은 꽤 많이 수용이 될 것 같았어요. 영덕군 영해면에 오셨을 때 한 번 들러보세요. 맛있는 짜장과 짬뽕이 금방 나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