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시디즈 링고의자 전용 커버로 깨끗하고 오래 사용하세요!

by *&^%^&* 2022. 10. 24.
반응형

시디즈 링고 의자 방석 부분(좌판)이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점점 헤져서 버리고 새 의자를 사야 하나 고민하던 때 전용 커버가 따로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전용 커버 하나로 의자를 깨끗하고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품은 네이버 쇼핑에 검색하니 저렴한 가격에 등판과 좌판 같이 세트로 판매가 되고 있어 얼른 주문을 했습니다.

방안-책상-앞-핑크색-책상의자
시디즈 링고의자(핑크)

 

당근마켓에서 저렴하게 가져온 물건인데 요즘 첫째 아이가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의자 좌판 앞쪽 부분의 가죽이 해지면서 가루가 떨어졌습니다.

 

핑크색-방석의-책상의자

 

방석을 위에 깔아줬는데 가루가 묻어나고 떨어져서 몸에 해로울까 걱정이 되더라고요.

 

 

가죽이-조금-벗겨진-핑크색-의자-등받이

 

등판 부분 양쪽 부분이 이렇게 까진 곳이 보였습니다. 

 

비닐에-싸인-흰색-종이-검정글씨의-사용설명서
시디즈 링고 전용 패브릭커버 설명서

 

시디즈 링고 전용 패브릭 커버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등판은 탈착이 가능해 분리한 뒤 커버를 씌워주고 다시 끼워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좌판은 따로 분리가 되지 않고 그 위에 그대로 씌워주기만 하면 되니 방법은 굉장히 쉬웠습니다.

 

하늘색의-둥근-헝겊-두개
시디즈 링고 전용 패브릭커버-소프트 라벤더블루 색상

 

제가 주문한 시디즈 링고 전용 패브릭 커버 상품입니다. 제품가격은 14,900원 이며, 색상은 라벤더 블루로 골랐어요. 커버는 뒤집어져 있는 상태로 포장되어 왔습니다.

 

하늘색-책상의자

 

짜잔! 커버를 씌우고 나니 새 의자가 탄생했습니다. 색깔도 넘 맘에 들어요.

 

의자에-씌워진-회색-커버의자에-씌운-커버
시디즈 링고의자 전용커버-좌판에 씌운 모습

 

좌판 부분 커버는 시디즈 상표가 엉덩이 쪽으로 가게끔 해서 씌워주시면 됩니다. 씌우는 게 힘들지 않았음에도 커버가 의자에서 겉돌거나 하지 않고 밀착이 잘 되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세탁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요.

 

시디즈 링고 의자 이용하시는 분들 가죽이 해졌다고 버리지 말고 전용 커버로 깔끔하게 새 의자처럼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