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롯데 처음처럼 제로 슈가 '새로 소주'

by *&^%^&* 2022. 11. 28.
반응형

롯데에서 16년 만에 신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바로 제로 슈가 처음처럼 새로 소주입니다. 출시된 지 꽤 되었지만 이제야 마셔보게 되었습니다. 맥주를 즐겨마시는 저는 가끔씩 소주가 생각날 때가 있는데 오늘이 그런 날이라 새로 소주를 사보게 되었어요.

 

음식-옆에-투명한-유리병

 

 

소주 하면 초록색 병을 떠올릴 텐데 롯데 처음처럼 새로 소주는 투명한 병이라 디자인도 깔끔해 보여요. 이름처럼 새로운 소주 같은 느낌이라 신선합니다.

 

 

 

음식-옆에-투명한-유리병

 

 

새로 소주는 제로 슈가 제품으로 라벨 포장지에는 '새로구미' 라는 구미호 캐릭터 그림도 들어가 있습니다.

 

 

하얀-라벨지가-붙은-투명한-유리병

 

 

새로 소주는 324kcal로 소주 중 칼로리가 가장 낮은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글씨가-쓰여진-라벨지가-붙은-투명-유리병

 

 

알코올 도수 16도. 제로 슈가 제품이지만 설탕 대체품인 스테비아, 에리스리톨이 들어가 있어 어느 정도 단맛도 느껴집니다. 

 

대체당으로 사용된 에리스리톨은 체내에 거의 흡수가 되지 않고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설탕 대용으로 사용을 많이 하는 대체 감미료입니다.

 

대신 과다복용 시에는 소화불량, 설사, 복통 등의 부작용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음식-옆에-투명-유리병과-소스병

 

 

새로 소주의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는 깔끔하다 입니다.

 

참이슬 후레쉬 > 새로 소주 > 진로이즈백 의 중간 정도의 깔끔한 소주 맛이었어요. 참이슬 보다는 알코올의 향이나 맛이 강하지 않았고 진로이즈백보다는 약간 묵직한 느낌이었습니다. 

 

소주는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리지만 회, 해산물, 매콤한 요리에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