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보은 맛집 중화요리 런치코스 '차이나궁' 모임장소로 추천!

by *&^%^&* 2022.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은 맛집 정통 중화요리 전문점 차이나궁에 다녀왔습니다. 런치 코스가 괜찮다고 하여 모임 장소로 많이들 추천해 주시는 식당 중 한 곳이었는데요. 모처럼 가족들과 주말 점심 차이나궁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택가 사이에 덩그러니 있는 식당이지만 한적하며 가게 앞 주차도 가능해 좋았습니다.

 

벽돌-건물-앞에-흰색-대형-간판

 

돌과-나무가-있는-작은-정원-앞에-세워진-자동차-여러대

 

 

 


차이나궁

충북 보은군 보은읍 장신 4길 32

043-542-8900

영업시간 11:30~21:00

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장 있음

 

 

 

 

동양-전통-무늬의-문과-원목테이블과-의자가-있는-식당-내부

 

식당 내부는 거의 대부분 이런 룸 형태의 입식 테이블로 되어 있었습니다. 단,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했지만 깔끔하고 좌식보다는 이용하기 편리했습니다. 

 

 

 

 

먼저 차이나궁의 메뉴를 살펴볼게요.

음식-사진이-들어간-검정색-메뉴판
차이나궁 메뉴표
음식-사진이-들어간-검정색-메뉴판
차이나궁 메뉴표

 

저희는 성인 4명, 아이 2명이라 런치 코스 4인으로 주문하고 양장피 요리를 추가했습니다. 전화로 미리 예약을 했는데요. 점심에는 런치 코스는 되지만 일반 코스요리는 너무 바빠서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혹시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미리 전화로 문의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김치와-단무지-양파간-담긴-접시들

 

기본 찬들이 나옵니다.

 

 

둥근-접시에-담겨진-버섯요리
유산슬

 

첫 번째로 나온 요리는 유산슬. 가족들 먼저 접시에 담아주고 하다 보니 사진을 뒤늦게 찍었습니다. 걸쭉한 소스에 죽순, 버섯, 해산물이 들어간 유산슬 첫 번째 요리로 부담스럽지 않고 입맛 돋워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과 양 모두 괜찮았습니다.

 

 

 

직사각-흰-접시에-담긴-닭고기와-채소들
닭가슴살 야채샐러드(유린기)
직사각-흰-접시에-담긴-닭고기와-채소들
닭가슴살 야채샐러드(유린기)

 

두 번째로 나온 닭가슴살 야채샐러드입니다. 닭가슴살을 이용한 유린기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맛은 무난한데 닭가슴살 부위에 대한 호불호는 있을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닭가슴살이 크고 많아서 채소 양이 조금만 더 많았음 훨씬 좋았을 것 같다는 게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둥근-접시에-담긴-많은-해산물과-채소-요리
양장피

 

세 번째로 나온 저희가 추가 주문한 요리 양장피가 나왔습니다. 전복부터 시작해 다양한 재료가 먹음직스럽게 담아져 있었어요. 재료가 싱싱한 편이며 소스도 깔끔하니 어른들이 먹기에 부담 없고 좋았습니다.

 

 

채썬-양파와-소스가-부어진-고기요리

 

마지막으로 나온 탕수육. 일반 탕수육이 아닌 찹쌀 탕수육이었습니다. 쫀득하고 부드러웠고요. 소스는 뿌려져 나오는데 양파와 견과류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같이 먹으니 좋았습니다. 

 

 

음식들-사이-세워진-투명유리의-작은-술병음식들-사이-세워진-초록색-유리병

 

기분도 낼 겸 연태고량주와 일반 고량주도 시켜서 식사와 함께 곁들였습니다. 양장피와 같이 먹어서 더 푸짐했지만 가족들 모두 12,000원 가격에 이 정도 맛과 구성이면 런치 코스로 괜찮다고 다들 말씀해주셨어요.

 

코스 마지막 식사로 짜장면을 골랐는데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맛있었습니다. 짬뽕을 먹어보지 못해서 다음에는 짬뽕을 먹어보러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보은에 중국집이 꽤 많지만 대부분 비슷비슷한데 차이나궁은 런치 코스부터 조금은 차별화되어 있네요. 가족모임, 단체 모임 장소로 차이나궁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