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GS25 편의점 혼술 안주 추천(feat.모찌롤,꼬치,불닭볶음면)

by *&^%^&* 2022. 8. 17.
반응형

오늘은 저만의 GS25 편의점 혼술 안주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좋아하는 에델바이스 맥주 먼저 골랐고요. 안주로는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한입에 꼬치다, 불닭볶음면 이렇게 총 세 가지입니다. 편의점에는 정말 어마어마한 종류의 음식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조합해서 안주로 먹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캔맥주-한개와-컵라면-꼬치-빵

 

매콤한 게 당기는 날 있잖아요? 그래서 불닭볶음면을 골랐습니다. 근데 면만 먹으면 왠지 배가 고플 것 같아 통통해 보이는 꼬치를 골라봤어요. 소시지 종류입니다. 그리고 디저트 종류로 크림치즈 모찌롤을 골라봤습니다.

 

음식은 달고 짜고 매워야 맛있다고들 하는데 오늘 세 가지 편의점 안주가 딱 그 조합이네요.

 

 

 

나무젓가락으로-집어든-라면용기의-면발

 

해외에서도 정말 많이 팔린 불닭볶음면. 저는 매운 게 생각날 때마다 자주 애용하는 식품이에요. 먹다 보면 스트레스 다 날아가는 것 같습니다.

 

왼손으로-든-포장된-꼬치

 

포크로-집어든-소세지

 

한입에 꼬치다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보는 것처럼 통통해서 먹으면 든든하고 씹는 식감도 좋습니다. 간도 짭조름하니 적당해서 아이들도 또 사달라고 한 꼬치였어요.

 

 

플라스틱-포장-용기-안의-하얀-크림빵

 

왼손에-든-동그란-크림빵

 

왼손에-든-크림빵

 

보기만 해도 촉촉해 보이는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입니다. 저희 둘째도 저랑 입맛이 잘 맞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진짜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치즈맛입니다.

 

요즘 편의점 안주로 혼술 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제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GS25 혼술 안주 찾으시는 분들 한 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GS25 안주 포스팅(아래)도 참고해주세요!

 

 

편의점 혼술안주 GS25 하림 매콤한 무뼈닭발 솔직 후기!

 

편의점 혼술안주 GS25 하림 매콤한 무뼈닭발 솔직 후기!

저녁에 남편과의 치맥을 위해 맥주를 사러 GS25 편의점에 갔다가 매콤한 게 생각나 하림의 매콤한 무뼈닭발을 사봤는데요. 직접 먹어본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닭고기 하면 하림,

pigko.tistory.com

반응형

댓글